안녕하세요? 돌쇠입니다.
먼저, 저희 문피아의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플래티넘 서비스 상의 연재 지연 문제와 이에 따른 대응의 미숙함으로 회원님들께 불편함을 드려 죄송스러운 마음뿐입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문피아는 작가와 독자 사이의 연결 통로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하지 못했음을 인정하고, 반성합니다.
연재 지연 문제에 대한 원인은 문피아의 해당 부분 담당자인 저의 관리 부실입니다. 작가 및 작품 관리에 있어 만전을 기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문제가 불거진 후에 즉각 대처하지 못했고, 이로 인해 회원님들의 불편과 서비스 운영에 대한 불신을 초래했습니다. 이에 대해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향후 연재 지연 등에 대해서 회원님들의 불편과 불안이 쌓이지 않도록 작가 및 작품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작가님과 연락망을 유지하여 사전 고지 없이 연재가 지연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끔 하고, 지속적인 작품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 발생 시 즉각 인지하여 대처하도록 하겠습니다.
연재 지연에 대한 패널티 부분에 대해서는, 첫째, 작가님들께 연재주기와 연재지연에 대한 안내문을 주기적으로 발송하고, 둘째, 위에 말씀드렸듯 작가 및 작품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1차적으로 대처하겠습니다. 셋째, 그럼에도 연재가 무단으로 지연되고, 나아가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할 시에는 이를 회원님들께 공지하고, 작가님과는 별도의 최고 기간을 거쳐 협의하여 추후 발생 가능한 문제에 대해 회원님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운영상의 미진한 부분이 적지 않음을 인정합니다. 계획은 있으나, 그 계획을 실행하는 데에 있어 경험이 부족한 탓이 큽니다. 경험이 없으면 발로라도 뛰어야 하는데, 노력 역시 부족했습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점, 비판을 받아 마땅합니다. 이에 대해서도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이번 일은 물론이거니와, 그동안 회원님들께 많은 심려를 끼쳐드렸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문피아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들께서 널리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문피아가 잃어버린 신뢰, 앞으로 회원님들의 조언과 의견을 바탕으로 하나씩 하나씩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회원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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