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미래. 완전한 오감 체현의 가상현실 기술의 발전과 함께 게임이 등장한다.
개중 가장 압도적인 퀄리티를 보이는 게임이 '비련의 시나리오 온라인'.
전 세계 인구를 대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게임 타이틀이었지만, 그 난이도는 극악하다.
단 한 번이라도 게임 오버를 당한다면 그대로 게임에 다시는 참여할 수 없는 시스템.
대중성에 역행이라도 하는 듯한 시스템에 로그아웃 당한 이들은 반발을 하지만,
정체불명의 중소 게임사를 모태로 하는 게임사의 의지는 굳건하다.
그런 와중에 게임을 즐겨 하지 않던 한 청년이 그 유명한 가상현실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
뭐 이런 서두입니다.
음...
좀 느릴수도?
일반적인 게임 판타지를 보려고 오신 거면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
소재는 그냥 평범한 게임 판타지입니다.
근미래 배경의 한 청년이, 게임을 즐기는.
제목 | 날짜 | 조회 | 추천 | 글자수 | |
---|---|---|---|---|---|
공지 | 심심해서 | 24.01.01 | 43 | 0 | - |
289 | 288. 궁리 | 24.04.26 | 5 | 0 | 14쪽 |
288 | 287. 광자포같은 | 24.04.25 | 5 | 0 | 25쪽 |
287 | 286. Forest orb | 24.04.25 | 6 | 0 | 18쪽 |
286 | 285. 도망을 잘 친다는 건 | 24.04.24 | 6 | 0 | 25쪽 |
285 | 284. ㅌㅌ | 24.04.24 | 9 | 0 | 17쪽 |
284 | 283. 매달린 사내의 시점2 | 24.04.24 | 5 | 0 | 21쪽 |
283 | 282. 매달린 사내의 시점 | 24.04.23 | 7 | 0 | 13쪽 |
282 | 281. 기사A의 시점 | 24.04.22 | 7 | 0 | 13쪽 |
281 | 280. 방호 결계 | 24.04.21 | 10 | 0 | 15쪽 |
280 | 279. 날벼락 | 24.04.21 | 6 | 0 | 17쪽 |
279 | 278. 마른 하늘에 | 24.04.21 | 5 | 0 | 28쪽 |
278 | 277. 월담 | 24.04.19 | 8 | 0 | 16쪽 |
277 | 276. 담벼락 앞에서 | 24.04.19 | 5 | 0 | 16쪽 |
276 | 275. 회담장의 변變3 | 24.04.19 | 6 | 0 | 12쪽 |
275 | 274. 회담장의 변變2 | 24.04.19 | 6 | 0 | 12쪽 |
274 | 273. 회담장의 변變 | 24.04.19 | 5 | 0 | 12쪽 |
273 | 272. 방해 | 24.04.17 | 8 | 0 | 14쪽 |
272 | 271. 회담會談 | 24.04.17 | 7 | 0 | 30쪽 |
271 | 270. 다시 한 번, | 24.04.17 | 6 | 0 | 11쪽 |
270 | 269. 비척거리며 기다 | 24.04.17 | 5 | 0 | 10쪽 |
269 | 268. 견제 | 24.04.16 | 8 | 0 | 26쪽 |
268 | 267. 썬더 울프. 사막의 밤. | 24.04.14 | 7 | 0 | 18쪽 |
267 | 266. 케이실라Keiseila | 24.04.13 | 6 | 0 | 15쪽 |
266 | 265. 외유外遊 | 24.04.12 | 7 | 0 | 21쪽 |
265 | 264. 처량한 포로 | 24.04.12 | 6 | 0 | 30쪽 |
264 | 263. 세부 내용 | 24.04.10 | 15 | 0 | 13쪽 |
263 | 262. 알현 | 24.04.10 | 6 | 0 | 19쪽 |
262 | 261. 사절단의 여정 | 24.04.10 | 10 | 0 | 19쪽 |
261 | 260. 비슷한 아이디어 | 24.04.10 | 5 | 0 | 19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