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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 관련해서 경고조치를 받은 것은 충분히 인정하나 어째서 나만 받는가?에 대해서는 의문이 심하게 들어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였고 밑에 내용은 고객센터와의 질의응답간 나온 내용입니다.
경고는 내부 회의를 통해서 정해졌다고 합니다.
정담지기는 직원, 즉 내부자가 아닌데 내부회의를 통해서 심의 후 나한테 경고를 했다고 함.
정담지기는 그럼 회의에도 참석하지 않고 경고를 전달만 하는 것인가?
그동안 경고 받은 글 보면 상대방 비난, 분란조장, 등등 여러가지로 주의 및 경고조치를 받은 것들이 있는데 며칠 간 분란 글 올라온 게 나만이 아닙니다. 그런데 나만 그 대표격으로 경고를 받았는데 주의 2회=경고, 경고2회=불량이용자죠?
그동안 막 헐뜯고 싸운 게 일주일이 넘었는데 그 사이 분란조장한 사람이 나뿐이라는 겁니까? 그리고 고객센터 직원이 좀 웃긴 게 정담지기가 직원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사람이 무슨 고객응대를 한다는 겁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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