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의 전뇌(前腦)를 게임서버에 동기화 시켜 캐릭터가 곧 자신이 된다.
VR과는 차원이 다른, 실제와 같은 감각으로 온갖 미션을 수행한다.
선득한 피비린내, 온몸을 울리는 총기의 반동. 모든 것이 현실의 그것과 같다.
통각을 제외한 모든 감각을 게임 속으로 구현해 낸,
최강의 몰입도를 가진 코옵 FPS.
'프로젝트 BTG'라는, 전 세계의 기대를 받는 새로운 방식의 액션게임이 등장했다.
지원자 4000만명 중, 단 1000명 만을 뽑는 테스터 모집.
렐릭 시커 리안은 이 0.0025%라는 극악의 확률을 뚫고 1차 심사에 합격했다.
[성장형] [사이버펑크? 유토피아?] [두뇌전이] [코옵 FPS] [대재앙 이후]
제목 | 날짜 | 조회 | 추천 | 글자수 | |
---|---|---|---|---|---|
23 | 코드명 제노사이드(4) +8 | 20.10.07 | 234 | 13 | 13쪽 |
22 | 코드명 제노사이드(3) +4 | 20.10.06 | 245 | 14 | 14쪽 |
21 | 코드명 제노사이드(2) +4 | 20.10.04 | 241 | 15 | 13쪽 |
20 | 코드명 제노사이드(1) +4 | 20.10.03 | 281 | 16 | 15쪽 |
19 | 리안의 이웃 사촌 +6 | 20.10.02 | 281 | 18 | 14쪽 |
18 | 심야의 파티(2) +8 | 20.10.01 | 276 | 17 | 15쪽 |
17 | 심야의 파티(1) +6 | 20.09.30 | 309 | 15 | 14쪽 |
16 | 격돌! PVP 이벤트(5) +4 | 20.09.29 | 304 | 19 | 15쪽 |
15 | 격돌! PVP 이벤트(4) +7 | 20.09.28 | 345 | 17 | 12쪽 |
14 | 격돌! PVP 이벤트(3) +6 | 20.09.27 | 338 | 16 | 12쪽 |
13 | 격돌! PVP 이벤트(2) +6 | 20.09.26 | 336 | 19 | 16쪽 |
12 | 격돌! PVP 이벤트(1) +2 | 20.09.25 | 370 | 18 | 15쪽 |
11 | 캐릭터 선택. 난 어떤 리저렉트? +6 | 20.09.24 | 394 | 21 | 12쪽 |
10 | 시비 +6 | 20.09.23 | 393 | 21 | 14쪽 |
9 | 튜토리얼 +4 | 20.09.21 | 416 | 23 | 13쪽 |
8 | BTG 첫 접속 +4 | 20.09.19 | 426 | 22 | 12쪽 |
7 | BTG의 도시, 네게브(Negev) +6 | 20.09.19 | 477 | 24 | 14쪽 |
6 | BTG 최종심사(2) +4 | 20.09.17 | 477 | 23 | 14쪽 |
5 | BTG 최종심사 +4 | 20.09.16 | 537 | 22 | 17쪽 |
4 | 어느 주말의 술 약속 +4 | 20.09.16 | 576 | 24 | 15쪽 |
3 | 렐릭 시커(Relic Seeker), 리안 (2) +2 | 20.09.14 | 631 | 25 | 14쪽 |
2 | 렐릭 시커(Relic Seeker), 리안 (1) +4 | 20.09.13 | 814 | 24 | 13쪽 |
1 | 프롤로그 +6 | 20.09.13 | 1,256 | 28 | 7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