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바

깔깔앵무의 글공간

[유희왕] 우리들의 배틀시티는 끝나지 않았어!

웹소설 > 일반연재 > 팬픽·패러디, 게임

완결

깔깔앵무
작품등록일 :
2019.08.10 20:34
최근연재일 :
2019.08.26 06:00
연재수 :
15 회
조회수 :
1,000
추천수 :
19
글자수 :
48,906

작성
19.08.11 06:00
조회
87
추천
2
글자
7쪽

1턴. 우리들의 배틀시티는 끝나지 않았어!(1)

DUMMY

"나 먼저 시작할게, 유희! 드로우!"


조이는 덱에서 카드를 뽑았다.


"와라! 조이!"

"난 와이반 전사를 공격표시로 소환!"


듀얼디스크에 카드를 전개하자, 솔리드 비전 시스템이 카드 일러스트에 담긴 몬스터의 외형이 그대로 홀로그램으로 투영됐다.


※ 와이반 전사(일반 몬스터)

속성 : 땅, 종족 : 야수족, 레벨 : 4, 공격력 1500, 수비력 1200



"카드 한 장 덮어놓고, 차례를 끝내겠어."


조이의 패는 이제 4장 남았다.


'또 하나의 나, 방심하면 안 돼.'

'그래. 이건 진정한 듀얼리스트의 진검승부니까!'


이제 어둠의 유희 차례가 되었다.


"내 차례다. 카드 선택! 난 패의 가젤과 바포메트를 패융합하겠어! 나와라! 유익환상수 키메라! 공격표시!"


어둠의 유희는 마법 카드 '융합'으로, 패의 '환상수왕 가젤'과 '바포메트'을 융합하여 '유익환상수 키메라를 공격표시로 융합 소환했다.



※ 융합 (일반 마법)

효과 : 1. 자신의 패 / 필드에서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 환상수왕 가젤 (일반 몬스터)

속성 : 땅, 종족 : 야수족, 레벨 : 4, 공격력 1500, 수비력 1200



※ 바포메트 (효과 몬스터)

속성 : 땅, 종족 : 야수족, 레벨 : 5, 공격력 1400, 수비력 1800


효과 : 1.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반전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환상수왕 가젤" 1장을 패에 넣는다.



※ 유익환상수 키메라(융합/효과 몬스터)


속성 : 바람, 종족 : 야수족, 레벨 : 6, 공격력 2100, 수비력 1800

"환상수왕 가젤" + "바포메트"


효과 : 1. 이 카드가 파괴 되었을 때, 자신 묘지의, "바포메트" 또는 "환상수왕 가젤" 1장을 대상으로 발동 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소환한다.



솔리드 비전으로 나타난 날개 달린 두 머리의 야수가 포효하며 그 자태를 뽐냈다.

그 때 유희가 어둠의 유희에게 말을 걸었다.


"조심해. 또 하나의 나. 조이는 공격을 유도하고 있어."

"저 리버스 카드 말인가? 알고 있어. 하지만 그렇다고 움직이지 않으면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아."


어둠의 유희는 전투를 실행했다.


"키메라! 와이번 전사를 공격해! 키메라 임팩트 대시!"


키메라가 와이번 전사에게 달려들었다. 조이는 이 때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뒤집어둔 카드를 열었다.


"걸렸구나, 유희. 난 함정카드 쇠사슬 부메랑 발동! 이 카드는 공격한 상대 몬스터를 수비표시로 바꾸고, 장비카드가 되어 공격력을 500점 올린다. 난 쇠사슬 부메랑을 아이번 전사에게 장비시키겠어!"



※ 쇠사슬 부메랑 (일반 함정)

효과 : 1. 이하의 효과에서 1개, 또는 모두를 선택하고 이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그 공격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 몬스터를 수비 표시로 한다.

●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공격력을 500 올리는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그 자신의 몬스터에 장착한다.



키메라는 수비표시가 되어 얌전해지고, 와이반의 공격력이 1500에서 2000으로 올랐다.


-캬오오오!


어둠의 유희는 패에서 카드 한 장을 세트하고, 차례를 넘겼다.

이제 어둠의 유희의 패는 2장이 남았다.


"난 카드 한 장을 덮어두고, 순서를 마치겠어."


다시 조이의 차례가 되었다.


"내 차례다. 드로우! 난 로켓 전사를 공격표시로 소환!"


※ 로켓 전사 (효과 몬스터)

속성 : 빛, 종족 : 전사족, 레벨 : 4, 공격력 1500, 수비력 1300


효과 :

1. 자신 배틀 페이즈 중,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이 카드의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는 0이 된다.

2.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를 공격한 데미지 계산 후에 발동한다. 공격 대상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500 내린다.


조이는 유희의 카드를 경계했다.


'저 리버스 카드. 신경 쓰이지만, 지금이 아니면 공격할 찬스가 없어.'


이어서 전투를 시작했다.


"배틀! 난 와이번의 전사로 키메라를 공격!"


이 때, 어둠의 유희는 썩은 미소를 지으며 조이에게 말했다.


"무르군. '공격'이라고 했겠다, 조이?"

"뭐라고?"


어둠의 유희는 덮어둔 카드를 열었다.


"함정카드. '성스러운 방어막 거울의 힘' 발동! 이걸로 네 필드위의 공격표시 몬스터는 모조리 파괴된다! 상대의 공격을 사방으로 반사하는 마법의 방어막이지!"

"아닛?"


※ 성스러운 방어막 - 거울의 힘 - (일반 함정)

효과 : 1.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공격 표시 몬스터를 전부 파괴한다.


투명한 무지개빛 거울이 키메라를 보호하며 몬스터의 공격을 전부 튕겨내 반사했다. 그 결과, 조이의 몬스터는 반사된 공격에 전멸하고 말았다.


-콰과과과광!


"상대의 리버스 카드 정도는 경계했어야지 조이."

'쳇. 유희는 일부러 내 함정에 걸렸던 건가?'


조이는 리버스 카드를 세트하고 차례를 마쳤다. 조이의 패는 이제 3장 남았다.


"난 카드 한 장을 덮어두고, 차례를 마치겠어."


다시 유희의 차례가 되었다.


"내 차례다. 카드 선택! 난 마그넷 워리어 베타를 공격표시로 소환!"



※ 마그넷 워리어 베타 (일반 몬스터)

속성 : 땅, 종족 : 암석족, 레벨 : 4, 공격력 1700, 수비력 1600


이제 두 몬스터의 공격이 들어가면 조이의 '라이프 포인트(라이프)'는 200밖에 남지 않는다.


"난 키메라를 공격표시로 바꾸고, 배틀이다! 키메라로 조이에게 직접 공격!"

"리버스 카드 오픈! 속공 마법, 희생양!"



※ 희생양 (속공 마법)

효과 :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이 카드의 효과 이외로는 몬스터를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1. 자신 필드에 "양 토큰"(야수족 / 땅 / 레벨 1 / 공 0 / 수 0) 4장을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이 토큰은 어드밴스 소환을 위해서는 릴리스할 수 없다.



필드에 양 토큰 빨, 주, 노, 파 4마리가 수비표시로 특수소환 되었다.

어둠의 유희는 그럴 줄 알았다는 듯 공격을 속행했다.


"과연. 키메라, 베타. 양 토큰을 공격해!"


빨간색, 주황색 양이 파괴되고, 이제 양 토큰 두 마리만이 남았다.


"난 이걸로 차례를 마치겠어."


이제 유희의 패는 2장 남았다.


이 작품은 어때요?

< >

Comment ' 2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유희왕] 우리들의 배틀시티는 끝나지 않았어! 연재란
제목날짜 조회 추천 글자수
공지 휴재 공지 19.09.10 62 0 -
15 13턴. Re: 빛의 피라미드(6) 19.08.26 37 1 7쪽
14 12턴. Re: 빛의 피라미드(5) 19.08.25 24 1 7쪽
13 11턴. Re: 빛의 피라미드(4) 19.08.24 25 1 7쪽
12 10턴. Re: 빛의 피라미드(3) 19.08.23 110 1 8쪽
11 9턴. Re: 빛의 피라미드(2) 19.08.21 31 1 8쪽
10 8턴. Re: 빛의 피라미드(1) 19.08.19 151 1 8쪽
9 에필로그. (+ 후기.) 19.08.18 53 1 9쪽
8 7턴. 우리들의 배틀시티는 끝나지 않았어!(7) 19.08.17 42 1 8쪽
7 6턴. 우리들의 배틀시티는 끝나지 않았어!(6) 19.08.16 34 1 8쪽
6 5턴. 우리들의 배틀시티는 끝나지 않았어!(5) 19.08.15 35 1 7쪽
5 4턴. 우리들의 배틀시티는 끝나지 않았어!(4) 19.08.14 92 1 9쪽
4 3턴. 우리들의 배틀시티는 끝나지 않았어!(3) 19.08.13 42 1 8쪽
3 2턴. 우리들의 배틀시티는 끝나지 않았어!(2) +1 19.08.12 53 2 8쪽
» 1턴. 우리들의 배틀시티는 끝나지 않았어!(1) +2 19.08.11 88 2 7쪽
1 프롤로그. +2 19.08.10 175 3 3쪽

구독자 통계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
비밀번호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