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에어 쇼크
레벨:2 급수: 초급 구성: 히팅-쿨링
히팅 마법을 통해 모은 고온 고압의 공기에서 쿨링 마법을 통해 열을 흩어버린다. 그러면 상온에 가까운 고압의 공기덩어리를 얻게 된다. 다만 단독으로는 유지될 수 없는 굉장히 불안정한 마법이다.
19. 파이어 볼트
레벨:3 급수: 초급 구성: 히팅-스핀-아이스 볼트(=핫 볼-아이스 볼트)
히팅 마법을 통해 고온 고압의 공기를 모으며 스핀을 통해 그것을 안정화시킨다. 그리고 아이스 볼트를 통해 발사한다. 그러면 뜨거운 공기의 탄환이 발사된다.
20. 아이스 니들
레벨:3 급수: 초급 구성: 트랜지션-스핀-아이스 볼트 (=크리에잇 아이스-아이스 볼트)
트랜지션으로 대기중의 수증기를 빙결시키며, 그 사이 스핀을 통해 임의의 모양으로 연성시킨다. 구형으로 연성하는것이 가장 편하지만, 엄청난 속도를 버티게 하기 위해서는 날카롭고 기다란 막대형으로 연성해야 한다. 그렇게 연성된 얼음덩어리는 수증기의 막대한 잠열때문에 거의 섭씨 1,000도까지 올라간다. 이 엄청난 열에너지를 바로 아이스볼트를 통해 운동에너지로 전환하면 초속 2km에 가까운 속도로 얼음덩어리를 발사할 수 있다.
21. 아이스 링
레벨:3 급수: 중급 구성: 아이스 볼트-스핀-스핀
아이스볼트를 시전한 후, 위상차가 거의 반파장에 가까운 스핀마법 2개를 활용하여-이러면 스핀 마법의 효과를 대폭 약화시킨다-아이스볼트가 시전자의 주변을 회전하게 한다. 그러면 고속의 차가운 공기의 흐름인 아이스볼트는 고리형태를 이루며 시전자의 주위를 회전하게 된다.
22. 파이어 밤
레벨:3 급수: 중급 구성: 히팅-히팅-스핀(=익스플로젼-스핀)
히팅 마법을 2번 중첩하여 극한까지 압축된 초 고온 초 고압의 공기를 스핀을 통해 가둔다. 이때 압축된 공기 덩어리는 섭씨 6000도 가까이 되는 엄청난 온도때문에 자체적으로 흑체복사를 해, 붉게 보인다. 이렇게 나타난 초고온 초고압의 공기 덩어리는 외부의 약한 자극으로도 스핀 마법이 흐트러져서 폭발함으로 굉장히 위험하다.
이 마법이 발현되면, 압축으로 인한 압력의 감소때문에 주변의 광범위한 지역에서 바람이 몰아치게 된다. 또한 에너지의 집중으로 인해 주위의 기온 또한 급격하게 내려간다.
23. 에어 볼
레벨:3 급수:초급 구성:히팅-쿨링-스핀(=에어 쇼크-스핀)
히팅을 통해 압축한 공기덩어리를 쿨링을 통해 식힌 후, 스핀을 통해 안정화시킨다. 그러면 압축 공기 덩어리가 형성된다. 다만 대단히 안정적이여서 폭발하기보다는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자연스레 흩어져 사라진다.
리버럴 워페어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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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학개론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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