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바

di******** 님의 서재입니다.

왕따 이등병의 1차 대전 생존기

웹소설 > 일반연재 > 전쟁·밀리터리, 대체역사

di********
작품등록일 :
2020.11.21 18:30
최근연재일 :
2024.05.10 16:21
연재수 :
1,017 회
조회수 :
736,022
추천수 :
21,445
글자수 :
5,647,234

Comment ' 35

  • 작성자
    Lv.62 n2******..
    작성일
    22.08.12 12:56
    No. 1

    https://youtu.be/aUTp17r76wk 이라는 전에 올린것 같은 영상이 있는데 여기서는 일본군이 좀 더 빨리 반자이 돌격 대신 버티기 작전에 들어가겠네요. 여기서의 1차세계대전에서는 독일군과 제대로 한판 싸웠으니까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2 13:02
    No. 2

    네 1차대전도 참전했으니 원역사보다 더 빨리 버티기 작전에 들어가겠죠! 실전 경험이 이렇게 중요한!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2 n2******..
    작성일
    22.08.12 12:59
    No. 3

    물론 그래도 나중에 일본이 미국에게 제대로 깨지겠지만요. 안그래도 미국이 유럽전선으로 갈 일이 없어서 모든 전략을 다 태평양전선에 투입할거니까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2 13:03
    No. 4

    네 당연히 미국 상대로는 깨지겠죠 아 그러면 원역사보다 전쟁이 더 일찍 끝나겠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2 13:03
    No. 5

    미국 독립 전쟁 외전이 너무 인기가 없어서 이건 빨리 끝내도록 하겟습니다 ㅠ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4 g5******..
    작성일
    22.08.12 13:39
    No. 6

    마지막으로 요크타운 공방전하고 끝냈으면 좋을거 같네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2 13:57
    No. 7

    조회수가 너무 떨어지기도 했고 요크타운 공방전은 아직 몰라서요 본편이나 다른 외전 연재하다가 다시 기회되면 조만간 요크타운 공방전도 쓸거 같습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4 g5******..
    작성일
    22.08.12 14:01
    No. 8

    다음외전은 걸프전이면 좋겠네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2 14:09
    No. 9

    걸프전 쓸거 많아서 써보고 싶긴 합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4 g5******..
    작성일
    22.08.12 14:11
    No. 10

    아니면 임팔작전 나와도 좋을거 같네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2 15:15
    No. 11

    네 임팔 작전도 연구해보도록 하겟슴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4 g5******..
    작성일
    22.08.12 16:03
    No. 12

    현대로 넘어올때 바이에른이나 이탈리아의 남북갈등같은거 나오면 좋을거 같네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2 16:19
    No. 13

    하긴 현대에도 지역갈등은 잇겟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4 g5******..
    작성일
    22.08.12 18:38
    No. 14

    특수부대 나왔던데 이란대사관 인질구출 작전같은것도 괜찮아 보이네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2 20:53
    No. 15

    아 그거 재밋죠 ㅎㄷㄷㄷ 특수부대 한번 써보고 싶긴 합니다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4 g5******..
    작성일
    22.08.12 21:45
    No. 16

    68운동 할 시점에 독일에서 특수부대 졸전나겠네요 뮌헨 올림픽 대참사죠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3 13:29
    No. 17

    헉 만약 특수부대 졸전 나면 난리가 나겠네요 진짜 대참사가 될지도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2 n2******..
    작성일
    22.08.12 22:33
    No. 18

    근데 원역사에서 1968년에 일어난 68운동이 1960년에 일어난다면 뮌헨 올림픽 하고 상관이 없어지는데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3 13:32
    No. 19

    아 그러고보니 원역사보다 68운동이 더 일찍 일어나겠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2 n2******..
    작성일
    22.08.12 22:37
    No. 20

    그이유가 이 사건이 https://namu.wiki/w/%EB%AE%8C%ED%97%A8%20%EC%98%AC%EB%A6%BC%ED%94%BD%20%EC%B0%B8%EC%82%AC 일어나지 않는 확률이 있는데다

    https://namu.wiki/w/68%EC%9A%B4%EB%8F%99

    https://namu.wiki/w/%EB%8D%B0%ED%83%95%ED%8A%B8 등이 원역사와 달리 1960년에 일어났으니까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3 13:33
    No. 21

    하긴 원역사와 달리 뮌헨 올림픽 참사가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68운동도 원역사보다 일찍 일어날 것이고 냉전도 다르게 가겠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2 n2******..
    작성일
    22.08.12 22:39
    No. 22

    설령 밑의 뮌헨 올림픽 참사가 일어난다고 해도 여기서는 한스의 존재등으로 탄생한 시가전 등에 능숙한 특수부대가 더 빨리, 더 정교하게 창설 될거라서 사망자들이 나오지 않을거고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3 13:33
    No. 23

    네 여기서 한스 덕분에 특수부대가 더 빨리 전술을 발전시키겠죠!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4 g5******..
    작성일
    22.08.13 00:42
    No. 24

    한스가 있다해도 뮌헨 올림픽 참사는 인질극이죠 시가전에 능숙하다 해도 인질극은 또 다른 개념이라 겪어보지 않고서는 대응할수가 없습니다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3 13:34
    No. 25

    하긴 아무리 시가전 능숙해도 인질전은 특수부대도 대처가 힘든거 같더라구요 ㄷㄷㄷ 진짜 그럼 대참사나겠네요 ㄷㄷㄷ 이거 외전으로 쓰기에도 괜찮을거 같긴 하네요 아이디어 감사함다 1현대전에서 폭탄 테러하는거 쓸 수도 있겠네요 어쩌면 루카 아버지가 특수부대원일 수도 있구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2 n2******..
    작성일
    22.08.13 00:51
    No. 26

    하긴 원역사와 달리 피해자들이 조금 나온다고 해도 여기서는 인질구출 실패하긴 하겠네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3 13:35
    No. 27

    인질구출은 아무래도 힘들거같긴 하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62 n2******..
    작성일
    22.08.13 12:22
    No. 28

    그리고 보니까, 여기서의 68운동이 60운동이라 부르겠네요. 1960년에 운동이 시작했으니까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44 di******..
    작성일
    22.08.13 13:35
    No. 29

    헉 그렇네요! 60운동이 되겠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44 g5******..
    작성일
    22.08.13 13:44
    No. 30

    당시 독일법엔 전시가 아닌이상 군대를 민간사건에 동원할수 없다는 법률이 있습니다

    찬성: 0 | 반대: 0


댓글쓰기
0 / 3000
회원가입 목록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
비밀번호 입력
@genre @title
> @subjec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