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丹海 의 성분 분석표 ◀
힘[Str] ■■■■■ ■■■□□ 80%
힘은 캐릭터의 물리 공격에 관여합니다.
또한 힘 1의 상승에 따라, 소지량 50의 보너스가 있습니다.
(註. 소지량이 높을수록 주머니에 많은 물건을 넣어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힘의 스테이터스가 높으나 지능이 낮은 경우 "무식단순" 상태 이상에 걸리기 쉽습니다.
생명력[Vit] ■■■■■ □□□□□ 50%
생명력은 캐릭터의 체력치에 관여합니다.
또한 생명력 1의 상승에 따라, 상태 이상에 대한 내성이 1% 증가합니다.
(註. 상태 이상에 대한 내성이 낮을 경우, 잦은 확률로 질병에 걸립니다.)
생명력의 스테이터스가 낮을 경우 "약골" 상태 이상에 걸리기 쉽습니다.
민첩성[Agi] ■■□□□ □□□□□ 20%
민첩성은 캐릭터의 회피에 관여합니다.
또한 민첩성 1의 상승에 따라, 소정의 속도가 증가합니다.
민첩성의 스테이터스가 낮을 경우 "귀차니즘" 상태 이상에 걸리기 쉽습니다.
지능[Int] ■■■■■ ■■□□□ 70%
지능은 캐릭터의 지능적인 공격에 관여합니다.
또한 지능의 1의 상승에 따라, 소정의 SP가 증가합니다.
(註. 지능적인 공격시, 일정량의 SP가 소모됩니다.)
지능의 스테이터스가 낮을 경우 "바보" 상태 이상에 걸리기 쉽습니다.
손재주[Dex] ■■■□□ □□□□□ 30%
손재주는 캐릭터의 일에 대한 정확도에 관여합니다.
또한 손재주의 1의 상승에 따라, 소정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손재주의 스테이터스가 낮을 경우 "일 망치기 대장" 상태 이상에 걸리기 쉽습니다.
행운[Luk] ■■■■■ ■□□□□ 70%
행운은 캐릭터의 회심의 공격 확률에 관여합니다.
또한 행운 1의 상승에 따라, 소정의 부가 능력이 증가합니다.
행운의 스테이터스가 낮을 경우 "魔가 낌" 상태 이상에 걸리기 쉽습니다.
▶ 남길 말은? ◀
사나이라면 제련질! 가자, +15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