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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 댓글입니다.
작가님 대다수의 사람들이 같은 생각인데 전작보다 체력에 대한 설명이 있어 전보다 납득은 합니다만 설정부족 혹은 오류라고 생각안하시나요. 동반성장으로 무조건 절반으로 고정이니 지력이 2배 넘을때까지 정신력과 체력은 성장안하겠네요. 게다가 300레벨 솔로잉으로 키울때 체력이 15만이랬으면서 30만가지고 시작하는 캐릭이 체력필요하다는 말 자체가 오류 아니에요? 300레벨 보스한테 원킬 아니니까 솔로잉으로 잡았을테니 적어도 300까진 체력 1도 안올려도 되는거 아닌가요? 마법사가 방어력 셋팅하면 얼마나 한다고.. 다른 마나실드류의 방어기 없는이상 솔플 자체가 설명안되는데 물약 끊임없이 빨면서 사냥하나요? 그리고 설명. 이건 안중요한 사실까지 너무 주절주절 지력은 말할필요없이 중요하다 이딴말은 도대체 왜 넣으시는거에요? 분량늘이기인가요. 2주동안 설정만 짜고 내용전개 비축은 안하셨나요? 설명은 길었지만 소설속 시간으로 지금 1분정도 지난거잖아요. 게임 튜토리얼 설명도 아니고 이미 다 아는 3번이나 반복한 몽둥이 허수아비 이야기도 도대체 왜 넣는건지.. 보여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는데 독자들이 딴지거는것 같아 보일지 모르겠지만 그게 수정되면 평균추천100개 받을거 400단위로 올라가던데 그냥 넘어가실지 더 올라가실지 생각해보셨으면 하네요.
정신력이 50%고 체력이 100%니 정신력이 지력 500추가 투자 전까진 성장안하는군요. 체력 성장이 여러요소 추가 된다니까 납득하려고 했는데 다시 봐도 이상해요. 정신력 선택하면 마나량,스킬쿨타임이 영향받는데 300레벨정도 되면 남들 마법 두발쓸때 세번쓸수있는 엄청난 차이 아닌가요? 특히 올지력 주인공이? 고렙스킬일수록 마법소모 마나량이 클테니 궁극기나 범위는 몇번 쓰면 오링날때 동반성장으로 100%라면 2배 더 많은 수치인데 듀얼캐스팅 같은 스킬있으면 진짜 학살하고 다닐거 같은데 스킬 쿨타임 상관없이 가진 스킬 연발로 계속쓸수 있는건데 반전해서 동렙 캐릭터가 싸운다고 생각해보세요. 마나량 정신력x500스텟 마법사와 체력x500스텟 마법사가 싸울때 체력이 이기면 마법사 캐릭이 정신력 왜 올리나요 마나 늘려주는 아이템 풀로 차고 그냥 체력올리면 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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