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골왕 : 액티브 스킬 ‘뼈 장비 (M)’ 사용 가능]
ㄴ [룬 / 제페키오의 분노 : 액티브 스킬 ‘광기’를 사용할 수 있다. 근력 5% 증가.]
ㄴ [룬 / 교만하고 분노한 제왕 : 패시브 스킬 ‘진노’ 사용]
ㄴ [룬 / 탐욕스러운 대식가 괴물 : 패시브 스킬 ‘축적’ 사용]
[악마의 가죽점퍼 : 품에 물건을 감출 수 있다. 어두운 곳에서 민첩성 100%, 그늘진 곳 50% 증가, 밝은 곳에서는 민첩성 10% 마이너스.]
[그림자 악마의 팔찌 : 액티브 스킬 ‘그림자 안에서’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ㄴ[그림자 안에서 (M) : 모든 것을 그림자로 감싸고, 그림자를 통해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액티브 스킬)]
[히드라 팬츠 : 체력회복 그리고 재생력이 2배 증가한다.]
[지옥 뱀 비늘 벨트 : 휴식 시 체력 회복속도 10% 증가 / 수면 시 체력 회복속도 50% 증가]
[와이트의 오른쪽 발목 보호대 : 0.5kg부터 1톤까지 무게 조절 가능 / 액티브 스킬 ‘체중 조절 (M)’ 사용 가능]
ㄴ[체중 조절 (M) : 체중을 1kg부터 500kg까지 조절 할 수 있다. (액티브 스킬)]
[까마귀 날개 : 신체능력 대비 재생력 25% 증가.](망토)
[물귀신의 양발 : 신체능력 대비 민첩성 상승, 액티브 스킬 ‘보폭 늘이기 (M)’ 사용 가능]
[보유 중인 소울 : 83개]
[블로우 (M) : 에너지파 (액티브 스킬)]
[한계의 문 (M) : 한계를 뛰어넘는 문을 1단계부터 열 수 있게 된다. 높은 단계의 문을 열수록 강한 힘을 얻게 되지만, 그에 비례하여 체력회복 저하나 피해를 입는 등의 위험도 뒤따른다. (액티브 스킬)]
ㄴ [악마의 문 (M) : 악마의 문을 열고, 악마를 받아들여 그 힘을 이용한다. 한계의 문보다 강력한 힘을 사용할 수 있지만, 반동으로 부상을 면치 못한다. 또한 장기적인 스트레스와 정신적 피해를 입는다.]
ㄴ[초월의 문(M) : 문을 열면 그 안의 빛을 볼 수 있다. 빛을 받아들임으로써 힘을 얻는다. 단, 신체능력이 따라주지 않는다면 아예 열지 못할 수도 있다. 스킬 레벨은 더 오르지 않지만, 일정량의 소울을 투자해 문을 더 많이 열 수도 있다. 완전한 개문이 가능해졌을 때가 돼야 비로소 초월의 문 스킬이 완성됐다고 할 수 있다.]
[숨 고르기 (M) : 체력 회복 속도가 증가한다. (패시브 스킬)]
[숨 참기 (M) : 한계치까지 힘을 쓸 때 일정 시간 체력이 닳지 않는다. (패시브 스킬)]
[맨손 격투 (M) : 맨손 격투 능력이 증가한다. (패시브 스킬)]
[질긴 피부 (M) : 피부가 더 질겨진다. (패시브 스킬)]
[튼튼한 뼈 (M) : 뼈대가 튼튼해진다. (패시브 스킬)]
[무기술 (M) : 모든 무기류 사용에 익숙해진다. (패시브 스킬)]
[침착한 마음 (M) : 어떠한 일이 있어도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
[올빼미의 눈 (M) : 어둠속에서도 밝게 볼 수 있다. (패시브 스킬)]
[수중호흡 (M) : 물속에서도 호흡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
[혈류 가속 (M) : 피의 흐름이 빨라진다.]
[위험감지 (M) : 육감으로 위험을 감지한다. (패시브 스킬)]
[도마뱀의 꼬리 (M) : 재생력 증가 (패시브 스킬)]
[고통 완화 (M) : 고통을 덜 느낀다. (패시브 스킬)]
[타오르는 자 (M) : 신체능력에 비례하여 체온을 상승시킬 수 있게 된다. (패시브 스킬)]
[박쥐인간 (M) : 박쥐와 같게 된다. (패시브 스킬)]
[회색 신체 (M) : 신체 일부 물들고, 변형 가능. (패시브 스킬)]
[소울 마그넷 (M) : 상하전후좌우 10미터 이내에 있는 소울을 끌어당긴다. (패시브 스킬)]
[그라운드 (M) : 각종 그라운드 기술에 익숙해진다. (패시브 스킬)]
[숙면 (M) : 실제로 잔 시간보다 4배 더 큰 효과를 본다. (패시브 스킬)]
[든든함 (M) : 공복감을 10분의 1 수준으로 줄인다. (패시브 스킬)]
[흡착 (M) : 신체 어느 부위로든 벽이나 천장 따위에 들러붙을 수 있다. (패시브 스킬)]
[조용한 발걸음 (M) : 발걸음 소리를 없앨 수 있다. 어디까지나 조심스럽게 걸을 때의 얘기지만. (패시브 스킬)]
[넘치는 피 (M) : 혈액의 양이 두 배로 늘어난다. (패시브 스킬)]
[투견의 정신 (M) : 전투 시 고통을 잊고, 더욱 거칠게 싸운다. (패시브 스킬)]
[투견의 턱 (M) : 투견처럼 물어뜯는다. 신체능력에 대비하여 치악력이 강해진다. (패시브 스킬)]
[진노 (M) : 분노와 비례하여 신체능력 상승 (패시브 스킬)]
[축적 (M) : 받은 데미지를 축적하여 공격력으로 전환할 수 있다 (패시브 스킬)]
[ 살인귀 (2) ]: 인간을 죽일 때마다 영구적으로 신체능력이 0.001% 상승한다. 스킬 레벨이 올라갈수록 살인충동이 늘어난다. 단, 1레벨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다음 레벨로 상승 시 인간을 죽일 때마다 영구적으로 신체능력이 0.002% 상승과 동시에 살인충동도 늘어난다.]
[땅강아지 (4) : 땅을 빠르게 팔 수 있다. 양팔의 근력이 상승하고, 몸이 단단해진다.]
[미식가 (M) : 무언가 처음으로 섭취할 때 맛있다고 느끼면 영구적으로 체력회복과 재생력이 소폭 상승한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Commen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