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흉적 님의 서재입니다.

아카데미로 날아간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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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결

흉적
작품등록일 :
2022.01.27 01:18
최근연재일 :
2022.07.10 23:02
연재수 :
136 회
조회수 :
276,805
추천수 :
7,657
글자수 :
775,296

Comment ' 5

  • 작성자
    Lv.68 st******..
    작성일
    22.06.08 12:27
    No. 1

    무장 탈취는 불가능인가요?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34 시접
    작성일
    22.06.08 12:37
    No. 2

    전투신이 역시 백미네요
    비행형 콕핏이 탈출용 비장의 한 수일듯

    찬성: 1 | 반대: 0

  • 작성자
    Lv.31 is******
    작성일
    22.06.08 17:01
    No. 3

    PTSD 때도 그렇고, 전투 장면에서 박진감이 넘치네요.

    찬성: 0 | 반대: 0

  • 작성자
    Lv.31 is******
    작성일
    22.06.08 21:00
    No. 4

    초반 전투들은 슈로대나 배틀테크 같은 턴 기반 게임을 상상해봤는데, 그걸론 이번 화를 묘사할 수 없을 것 같네요. 아머드 코어 같은 액션이 강한 장르에 기술의 숙련도와 상성 기반으로 QTE 혹은/그리고 kill cam을 넣어야 할 것 같습니다. 대신 NPC들의 공격 패턴을 좀 정형화해서, 플레이어의 숙련도/반복에 비례해서 다른 결과가 나오게 하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적당한 게임이 있다면, MOD를 만들어 보고 싶은데, 요즘은 이런 장르의 게임들이 잘 안나와서 아쉽네요

    찬성: 0 | 반대: 0

  • 답글
    작성자
    Lv.26 흉적
    작성일
    22.06.08 21:14
    No. 5

    정확하게 보셨습니다.

    설정상 구세대 아머드 기어의 전투는 배틀테크처럼 중장갑에 고화력으로 치고받는 전투입니다.

    게임의 무대가 되는 신세대 아머드 기어의 초기형들은 헤비기어 정도, 중후반으로 가면 건담버서스 류정도의 스피드가 됩니다.

    다만 이진건이 놀던 최후반 고인물들은 아머드 코어처럼 고기동 고속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것도 3차원 도돈파치 탄막 속에서 칼전하면서 말이죠.

    찬성: 2 | 반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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