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예정 금액
0G |
보유 골드 0골드 |
구매 후 잔액 0G |
*보유 골드가 부족합니다.
그리고 작가님 솔직히 말해서 주인공의 천성이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요.
아니아니 좋은건 알겠는데 신을 죽이는 위치까지 올라가는데 반이상이 천성덕분이라고 한것치고는 너무 임팩트가 적달까요?
분명히 치트급이긴한데 그래도 무기나 장비에만 한해서 심지어 5손가락이 전부 접촉해야만 상처를 회복하거나 열량을 얻거나 코인을 얻는게 좋다는건 알겠지만 보자마자 와 이건 진짜 개사기네 이런느낌은 커녕 그냥 그렇네 이정도??
능력좀 추가해주시면 좋겠네요 ㅠ 솔직히 뭐가 좋은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상처회복은 차라리 포션을 들고다니는게 더 좋을거같고 열량이야 밥먹으면 채울수있고 결국 코인이 주인데 코인이야 얻을려고하면 언제든지 얻을수 있는데 이게 대체 뭐가 그렇게 좋은지 잘...
주인공의 천성이 엄청나다는 식으로 묘사할때만해도 저는 "내 적은 장비(아이템은 효과를 잃어버림)를 사용할수없다" 같은 엄청난 디버프같은건줄 알았는데 ㅠ
식량없는 곳에서도 먹을 걱정이 덜하고 빈사 절단난 상황에서도 회복재생 가능한 미친 생존력, 스탯 성장 및 특성획득 -그것도 중첩된다-
거기에 잡템만 먹어도 추가스탯 계속주는 걸로 봐서 성장도 남들보다 유리하고 스탯정체도 남들보다 훨씬 높은구간에서야 올 것 같은데.
과거 최종완성형 때 온갖 특성이란 특성은 죄다 갖추고, 스탯도 개깡패에, 지위도 높았으니까 최고티어 템셋이면 정말 개사기급으로 강했을 것 같습니다. 다른 강자들 특성이 얼마나 사기적일지는 몰라도 이 천성이 좋은 건 너무나도 명백한 듯 해요.
그보다도 주인공, 얼마전까지 일반인이었다는 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소름돋는군요. 판단력, 과감함, 배짱, -- 진짜 남들이랑 같은 조건이었으면 천성이 구데기였어도 거물이 됐을 듯 합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Comment '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