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예정 금액
0G |
보유 골드 0골드 |
구매 후 잔액 0G |
*보유 골드가 부족합니다.
명성도 기반도 없는 어린이의 작품-- 이게 사회에서 보는 시각이죠.
그런데 협조요청하면 학교에서 "예"하고 응할까요?
어지간한 종편도 학교에 공문을 보내면 검토하죠. 적어도 공중파는 되어야 학교에서 협조를 해 줍니다.
하물며 일반인이라면....
뭐 그런거죠.
명성이 높아야 해결되는 문제도 있는거죠.
이름없는 감독은 오디션도 사정사정해 가면서 모셔와야 하는거죠.
이름 높은 감독이 오디션을 벌인다 하면 여기저기 기획사에서 서로 "참석하겠다"정도를 넘어서서 "제작지원을 하겠다"라고 변하죠.
인지도가 아직 없는 지호의 현실을 잘 표현했네요
제목 | 날짜 | 구매 | 추천 | 글자수 | ||
---|---|---|---|---|---|---|
공지 | 유료연재 공지입니다 +29 | 16.07.14 | 5,568 | 0 | - | |
공지 | 연재시간 안내입니다 +23 | 16.05.17 | 64,248 | 0 | - | |
173 | FREE 작가후기 +9 | 16.11.21 | 1,766 | 21 | 2쪽 | |
172 | 100 G 기적의 연출 (6) <최종회> +38 | 16.11.15 | 740 | 43 | 11쪽 | |
171 | 100 G 기적의 연출 (5) +11 | 16.11.14 | 629 | 28 | 11쪽 | |
170 | 100 G 기적의 연출 (4) +9 | 16.11.13 | 620 | 27 | 11쪽 | |
169 | 100 G 기적의 연출 (3) +8 | 16.11.11 | 617 | 26 | 11쪽 | |
168 | 100 G 기적의 연출 (2) +6 | 16.11.10 | 612 | 28 | 11쪽 | |
167 | 100 G 기적의 연출 (1) +2 | 16.11.09 | 625 | 27 | 12쪽 | |
166 | 100 G 감독과 배우 (6) +7 | 16.11.08 | 582 | 26 | 11쪽 | |
165 | 100 G 감독과 배우 (5) +4 | 16.11.07 | 578 | 26 | 11쪽 | |
164 | 100 G 감독과 배우 (4) +8 | 16.11.06 | 585 | 24 | 12쪽 | |
163 | 100 G 감독과 배우 (3) +4 | 16.11.04 | 599 | 28 | 12쪽 | |
162 | 100 G 감독과 배우 (2) +4 | 16.11.03 | 613 | 27 | 11쪽 | |
161 | 100 G 감독과 배우 (1) +4 | 16.11.02 | 650 | 28 | 12쪽 | |
160 | 100 G 시련을 극복하는 자세 (3) +5 | 16.11.01 | 646 | 26 | 12쪽 | |
159 | 100 G 시련을 극복하는 자세 (2) +6 | 16.10.31 | 657 | 35 | 11쪽 | |
158 | 100 G 시련을 극복하는 자세 (1) +6 | 16.10.30 | 693 | 34 | 11쪽 | |
157 | 100 G 전대미문의 배우 오디션 (6) +10 | 16.10.28 | 722 | 37 | 11쪽 | |
156 | 100 G 전대미문의 배우 오디션 (5) +10 | 16.10.27 | 726 | 38 | 11쪽 | |
155 | 100 G 전대미문의 배우 오디션 (4) +8 | 16.10.26 | 775 | 42 | 11쪽 | |
154 | 100 G 전대미문의 배우 오디션 (3) +14 | 16.10.25 | 783 | 47 | 13쪽 | |
153 | 100 G 전대미문의 배우 오디션 (2) +4 | 16.10.24 | 796 | 43 | 12쪽 | |
152 | 100 G 전대미문의 배우 오디션 (1) +10 | 16.10.23 | 819 | 52 | 12쪽 | |
151 | 100 G 전대미문의 스태프 오디션 (2) +8 | 16.10.21 | 821 | 45 | 11쪽 | |
150 | 100 G 전대미문의 스태프 오디션 (1) +5 | 16.10.20 | 858 | 44 | 12쪽 | |
149 | 100 G 4500억 프로젝트 (3) +6 | 16.10.19 | 859 | 51 | 12쪽 | |
148 | 100 G 4500억 프로젝트 (2) +4 | 16.10.18 | 879 | 54 | 12쪽 | |
147 | 100 G 4500억 프로젝트 (1) +4 | 16.10.17 | 936 | 51 | 12쪽 | |
146 | 100 G 일복 터진 감독님 (3) +3 | 16.10.16 | 937 | 50 | 11쪽 | |
145 | 100 G 일복 터진 감독님 (2) +9 | 16.10.14 | 939 | 58 | 12쪽 | |
144 | 100 G 일복 터진 감독님 (1) +2 | 16.10.13 | 978 | 52 | 11쪽 | |
143 | 100 G 고정관념을 탈피하다 (3) +7 | 16.10.12 | 963 | 57 | 12쪽 | |
142 | 100 G 고정관념을 탈피하다 (2) +4 | 16.10.11 | 974 | 59 | 11쪽 | |
141 | 100 G 고정관념을 탈피하다 (1) +2 | 16.10.10 | 981 | 62 | 12쪽 | |
140 | 100 G 능력을 발휘하다 (4) +7 | 16.10.09 | 1,002 | 63 | 11쪽 | |
139 | 100 G 능력을 발휘하다 (3) +2 | 16.10.08 | 1,022 | 57 | 11쪽 | |
138 | 100 G 능력을 발휘하다 (2) +4 | 16.10.07 | 1,057 | 60 | 11쪽 | |
137 | 100 G 능력을 발휘하다 (1) +8 | 16.10.06 | 1,116 | 64 | 12쪽 | |
136 | 100 G 관심을 받는다는 것 (3) +7 | 16.10.05 | 1,092 | 68 | 12쪽 | |
135 | 100 G 관심을 받는다는 것 (2) +13 | 16.10.04 | 1,108 | 62 | 12쪽 | |
134 | 100 G 관심을 받는다는 것 (1) +16 | 16.10.03 | 1,190 | 64 | 12쪽 | |
133 | 100 G 내한 시사회 (4) +16 | 16.09.30 | 1,221 | 82 | 11쪽 | |
132 | 100 G 내한 시사회 (3) +2 | 16.09.29 | 1,250 | 86 | 12쪽 | |
131 | 100 G 내한 시사회 (2) +6 | 16.09.28 | 1,290 | 85 | 11쪽 | |
130 | 100 G 내한 시사회 (1) +12 | 16.09.28 | 1,346 | 81 | 12쪽 | |
129 | 100 G 할리우드 극장가를 습격하다 (4) +11 | 16.09.26 | 1,370 | 89 | 12쪽 | |
128 | 100 G 할리우드 극장가를 습격하다 (3) +13 | 16.09.25 | 1,330 | 82 | 11쪽 | |
127 | 100 G 할리우드 극장가를 습격하다 (2) +2 | 16.09.24 | 1,311 | 82 | 11쪽 | |
126 | 100 G 할리우드 극장가를 습격하다 (1) +6 | 16.09.23 | 1,390 | 79 | 11쪽 | |
125 | 100 G 크랭크 인 (CRANK IN) (3) +9 | 16.09.22 | 1,301 | 76 | 12쪽 | |
124 | 100 G 크랭크 인 (CRANK IN) (2) +8 | 16.09.21 | 1,311 | 79 | 12쪽 | |
123 | 100 G 크랭크 인 (CRANK IN) (1) +12 | 16.09.20 | 1,346 | 79 | 11쪽 | |
122 | 100 G 관객을 사로잡는 법 (2) +7 | 16.09.19 | 1,399 | 79 | 12쪽 | |
121 | 100 G 관객을 사로잡는 법 (1) +6 | 16.09.18 | 1,419 | 79 | 11쪽 | |
120 | 100 G 할리우드에서의 첫 걸음 (3) +5 | 16.09.16 | 1,459 | 82 | 11쪽 | |
119 | 100 G 할리우드에서의 첫 걸음 (2) +9 | 16.09.15 | 1,513 | 77 | 11쪽 | |
118 | 100 G 할리우드에서의 첫 걸음 (1) +10 | 16.09.14 | 1,587 | 88 | 12쪽 | |
117 | 100 G 연말의 영화제 +10 | 16.09.13 | 1,605 | 92 | 12쪽 | |
116 | 100 G 영화의 본고장으로 (3) +14 | 16.09.12 | 1,626 | 96 | 11쪽 | |
115 | 100 G 영화의 본고장으로 (2) +10 | 16.09.11 | 1,652 | 103 | 11쪽 | |
114 | 100 G 영화의 본고장으로 (1) +12 | 16.09.10 | 1,695 | 99 | 12쪽 | |
113 | 100 G 권선징악 (3) +15 | 16.09.09 | 1,723 | 91 | 12쪽 | |
112 | 100 G 권선징악 (2) +16 | 16.09.08 | 1,724 | 111 | 11쪽 | |
111 | 100 G 권선징악 (1) +12 | 16.09.07 | 1,718 | 87 | 12쪽 | |
110 | 100 G 고발 당한 반응 (3) +28 | 16.09.06 | 1,694 | 90 | 11쪽 | |
109 | 100 G 고발 당한 반응 (2) +3 | 16.09.05 | 1,666 | 91 | 11쪽 | |
108 | 100 G 고발 당한 반응 (1) +18 | 16.09.04 | 1,701 | 91 | 11쪽 | |
107 | 100 G 진정한 사회고발 영화 (3) +11 | 16.09.03 | 1,690 | 82 | 11쪽 | |
106 | 100 G 진정한 사회고발 영화 (2) +4 | 16.09.02 | 1,683 | 87 | 11쪽 | |
105 | 100 G 진정한 사회고발 영화 (1) +12 | 16.09.01 | 1,739 | 100 | 11쪽 | |
104 | 100 G 폭풍전야 (3) +14 | 16.08.31 | 1,736 | 93 | 12쪽 | |
103 | 100 G 폭풍전야 (2) +7 | 16.08.30 | 1,779 | 98 | 12쪽 | |
102 | 100 G 폭풍전야 (1) +12 | 16.08.29 | 1,841 | 96 | 12쪽 | |
101 | 100 G 잠 자는 사자의 코털 (4) +18 | 16.08.28 | 1,938 | 118 | 12쪽 | |
100 | 100 G 잠 자는 사자의 코털 (3) +23 | 16.08.27 | 2,003 | 114 | 11쪽 | |
99 | 100 G 잠 자는 사자의 코털 (2) +18 | 16.08.26 | 2,092 | 107 | 12쪽 | |
98 | 100 G 잠 자는 사자의 코털 (1) +26 | 16.08.25 | 2,134 | 120 | 12쪽 | |
97 | 100 G 관객과 밀당을 하는 나 (3) +13 | 16.08.24 | 2,122 | 118 | 13쪽 | |
96 | 100 G 관객과 밀당을 하는 나 (2) +18 | 16.08.22 | 2,158 | 118 | 12쪽 | |
95 | 100 G 관객과 밀당을 하는 나 (1) +23 | 16.08.21 | 2,230 | 124 | 12쪽 | |
94 | 100 G 역대급 금의환향 (3) +17 | 16.08.20 | 2,287 | 131 | 13쪽 | |
93 | 100 G 역대급 금의환향 (2) +13 | 16.08.19 | 2,366 | 125 | 13쪽 | |
92 | 100 G 역대급 금의환향 (1) +23 | 16.08.18 | 2,411 | 146 | 13쪽 | |
91 | 100 G 아카데미시상식 (3) +20 | 16.08.17 | 2,362 | 136 | 13쪽 | |
90 | 100 G 아카데미시상식 (2) +25 | 16.08.16 | 2,340 | 148 | 14쪽 | |
89 | 100 G 아카데미시상식 (1) +24 | 16.08.15 | 2,335 | 132 | 13쪽 | |
88 | 100 G 수확의 계절 (3) +11 | 16.08.14 | 2,334 | 126 | 11쪽 | |
87 | 100 G 수확의 계절 (2) +15 | 16.08.13 | 2,327 | 121 | 13쪽 | |
86 | 100 G 수확의 계절 (1) +15 | 16.08.12 | 2,337 | 116 | 12쪽 | |
85 | 100 G 전설의 시작 (4) +17 | 16.08.11 | 2,324 | 142 | 12쪽 | |
84 | 100 G 전설의 시작 (3) +12 | 16.08.10 | 2,295 | 104 | 12쪽 | |
83 | 100 G 전설의 시작 (2) +17 | 16.08.09 | 2,342 | 114 | 13쪽 | |
82 | 100 G 전설의 시작 (1) +17 | 16.08.08 | 2,377 | 129 | 12쪽 | |
81 | 100 G 베니스에서 생긴 일 (4) +19 | 16.08.07 | 2,336 | 135 | 12쪽 | |
80 | 100 G 베니스에서 생긴 일 (3) +14 | 16.08.06 | 2,370 | 137 | 13쪽 | |
79 | 100 G 베니스에서 생긴 일 (2) +8 | 16.08.05 | 2,363 | 106 | 12쪽 | |
78 | 100 G 베니스에서 생긴 일 (1) +10 | 16.08.04 | 2,374 | 116 | 12쪽 | |
77 | 100 G 각본을 살리는 연출 (3) +21 | 16.08.03 | 2,307 | 124 | 12쪽 | |
76 | 100 G 각본을 살리는 연출 (2) +17 | 16.08.02 | 2,307 | 116 | 13쪽 | |
75 | 100 G 각본을 살리는 연출 (1) +10 | 16.08.01 | 2,326 | 109 | 13쪽 | |
74 | 100 G 두각을 나타내다 (4) +13 | 16.07.31 | 2,344 | 118 | 12쪽 | |
73 | 100 G 두각을 나타내다 (3) +13 | 16.07.30 | 2,392 | 112 | 12쪽 | |
72 | 100 G 두각을 나타내다 (2) +19 | 16.07.29 | 2,409 | 128 | 14쪽 | |
71 | 100 G 두각을 나타내다 (1) +16 | 16.07.28 | 2,412 | 117 | 14쪽 | |
70 | 100 G 한국에서 온 풍운아 (3) +7 | 16.07.27 | 2,314 | 129 | 14쪽 | |
69 | 100 G 한국에서 온 풍운아 (2) +14 | 16.07.26 | 2,314 | 125 | 13쪽 | |
68 | 100 G 한국에서 온 풍운아 (1) +20 | 16.07.25 | 2,338 | 134 | 14쪽 | |
67 | 100 G 이름없는 각본가 (2) +14 | 16.07.24 | 2,331 | 115 | 13쪽 | |
66 | 100 G 이름없는 각본가 (1) +27 | 16.07.23 | 2,341 | 125 | 12쪽 | |
65 | 100 G 영국행 비행기에서 (3) +16 | 16.07.22 | 2,362 | 128 | 12쪽 | |
64 | 100 G 영국행 비행기에서 (2) +21 | 16.07.21 | 2,436 | 132 | 13쪽 | |
63 | 100 G 영국행 비행기에서 (1) +18 | 16.07.21 | 2,444 | 135 | 13쪽 | |
62 | 100 G 액션멜로의 사실적 연출 (4) +17 | 16.07.20 | 2,438 | 134 | 11쪽 | |
61 | 100 G 액션멜로의 사실적 연출 (3) - 여기부터 유료입니다 +10 | 16.07.20 | 2,414 | 115 | 13쪽 | |
60 | 100 G 액션멜로의 사실적 연출 (2) - 기존 무료분 입니다 +22 | 16.07.19 | 1,309 | 160 | 12쪽 | |
59 | 100 G 액션멜로의 사실적 연출 (1) +30 | 16.07.18 | 1,176 | 303 | 11쪽 | |
58 | 100 G 장편영화 프리프로덕션 (4) +25 | 16.07.17 | 1,112 | 349 | 13쪽 | |
57 | 100 G 장편영화 프리프로덕션 (3) +28 | 16.07.16 | 1,101 | 349 | 11쪽 | |
56 | 100 G 장편영화 프리프로덕션 (2) +26 | 16.07.15 | 1,098 | 348 | 12쪽 | |
55 | 100 G 장편영화 프리프로덕션 (1) +14 | 16.07.13 | 1,103 | 412 | 15쪽 | |
54 | 100 G 첫 장편에 도전하다 (4) +21 | 16.07.12 | 1,085 | 450 | 15쪽 | |
53 | 100 G 첫 장편에 도전하다 (3) +13 | 16.07.10 | 1,076 | 437 | 15쪽 | |
52 | 100 G 첫 장편에 도전하다 (2) +8 | 16.07.08 | 1,080 | 443 | 16쪽 | |
51 | 100 G 첫 장편에 도전하다 (1) +10 | 16.07.05 | 1,119 | 493 | 15쪽 | |
50 | 100 G NFTS Ticket (3) +10 | 16.07.03 | 1,107 | 468 | 14쪽 | |
49 | 100 G NFTS Ticket (2) +11 | 16.07.02 | 1,101 | 445 | 12쪽 | |
48 | 100 G NFTS Ticket (1) +14 | 16.07.01 | 1,124 | 456 | 12쪽 | |
47 | 100 G 한국예술대학교 (3) +10 | 16.06.30 | 1,131 | 465 | 11쪽 | |
46 | 100 G 한국예술대학교 (2) +18 | 16.06.29 | 1,139 | 488 | 12쪽 | |
45 | 100 G 한국예술대학교 (1) +12 | 16.06.28 | 1,190 | 443 | 12쪽 | |
44 | 100 G 소년에서 청년으로 (3) +21 | 16.06.27 | 1,238 | 476 | 12쪽 | |
43 | 100 G 소년에서 청년으로 (2) +17 | 16.06.26 | 1,260 | 459 | 13쪽 | |
42 | 100 G 소년에서 청년으로 (1) +38 | 16.06.25 | 1,277 | 523 | 13쪽 | |
41 | 100 G 남의 것을 탐하지 말라 (3) +15 | 16.06.24 | 1,299 | 490 | 13쪽 | |
40 | 100 G 남의 것을 탐하지 말라 (2) +20 | 16.06.23 | 1,322 | 491 | 12쪽 | |
39 | 100 G 남의 것을 탐하지 말라 (1) +25 | 16.06.22 | 1,338 | 489 | 14쪽 | |
38 | 100 G 쌤통이다 (4) +16 | 16.06.21 | 1,343 | 461 | 12쪽 | |
37 | 100 G 쌤통이다 (3) +22 | 16.06.20 | 1,373 | 442 | 12쪽 | |
36 | 100 G 쌤통이다 (2) +26 | 16.06.19 | 1,411 | 461 | 12쪽 | |
35 | FREE 쌤통이다 (1) +33 | 16.06.18 | 17,016 | 512 | 7쪽 | |
34 | FREE 시간을 단축하는 법 (4) +19 | 16.06.17 | 16,066 | 493 | 8쪽 | |
33 | FREE 시간을 단축하는 법 (3) +17 | 16.06.16 | 15,995 | 443 | 11쪽 | |
32 | FREE 시간을 단축하는 법 (2) +17 | 16.06.15 | 15,991 | 439 | 9쪽 | |
31 | FREE 시간을 단축하는 법 (1) +13 | 16.06.14 | 16,286 | 441 | 10쪽 | |
30 | FREE 여배우 길들이기 (3) +32 | 16.06.13 | 16,256 | 426 | 8쪽 | |
29 | FREE 여배우 길들이기 (2) +15 | 16.06.12 | 16,243 | 420 | 7쪽 | |
28 | FREE 여배우 길들이기 (1) +20 | 16.06.11 | 16,969 | 406 | 11쪽 | |
27 | FREE 상대를 이해하는 법 (4) +19 | 16.06.10 | 16,572 | 400 | 9쪽 | |
26 | FREE 상대를 이해하는 법 (3) +8 | 16.06.09 | 16,838 | 408 | 10쪽 | |
» | FREE 상대를 이해하는 법 (2) +17 | 16.06.08 | 17,168 | 408 | 10쪽 | |
24 | FREE 상대를 이해하는 법 (1) +19 | 16.06.07 | 17,366 | 447 | 8쪽 | |
23 | FREE 배우 낚아올리기 (4) +14 | 16.06.06 | 17,727 | 412 | 10쪽 | |
22 | FREE 배우 낚아올리기 (3) +11 | 16.06.05 | 17,828 | 395 | 10쪽 | |
21 | FREE 배우 낚아올리기 (2) +15 | 16.06.04 | 18,252 | 403 | 8쪽 | |
20 | FREE 배우 낚아올리기 (1) +20 | 16.06.03 | 18,524 | 416 | 8쪽 | |
19 | FREE 황무지에 씨앗을 심어라 (4) +16 | 16.06.02 | 18,581 | 411 | 11쪽 | |
18 | FREE 황무지에 씨앗을 심어라 (3) +17 | 16.06.01 | 18,726 | 461 | 8쪽 | |
17 | FREE 황무지에 씨앗을 심어라 (2) +12 | 16.05.31 | 18,859 | 458 | 8쪽 | |
16 | FREE 황무지에 씨앗을 심어라 (1) +9 | 16.05.30 | 19,253 | 427 | 9쪽 | |
15 | FREE 시작이 반 (3) +11 | 16.05.29 | 19,416 | 459 | 8쪽 | |
14 | FREE 시작이 반 (2) +18 | 16.05.28 | 19,575 | 474 | 11쪽 | |
13 | FREE 시작이 반 (1) +13 | 16.05.27 | 20,253 | 440 | 9쪽 | |
12 | FREE 악연? 아니면 필연? (4) +21 | 16.05.26 | 20,197 | 446 | 8쪽 | |
11 | FREE 악연? 아니면 필연? (3) +22 | 16.05.25 | 20,175 | 436 | 8쪽 | |
10 | FREE 악연? 아니면 필연? (2) +17 | 16.05.24 | 20,886 | 468 | 11쪽 | |
9 | FREE 악연? 아니면 필연? (1) +28 | 16.05.23 | 20,978 | 494 | 10쪽 | |
8 | FREE 우연한 만남 (2) +7 | 16.05.22 | 21,645 | 470 | 8쪽 | |
7 | FREE 우연한 만남 (1) +24 | 16.05.21 | 22,657 | 485 | 11쪽 | |
6 | FREE 전환점은 우연히 찾아온다 (3) +23 | 16.05.20 | 22,712 | 583 | 9쪽 | |
5 | FREE 전환점은 우연히 찾아온다 (2) +6 | 16.05.19 | 23,130 | 548 | 7쪽 | |
4 | FREE 전환점은 우연히 찾아온다 (1) +6 | 16.05.18 | 24,686 | 497 | 9쪽 | |
3 | FREE 섬광기억 (3) +6 | 16.05.17 | 26,102 | 514 | 10쪽 | |
2 | FREE 섬광기억 (2) +17 | 16.05.17 | 28,618 | 567 | 10쪽 | |
1 | FREE 섬광기억 (1) +19 | 16.05.17 | 37,890 | 562 | 9쪽 |
Comment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