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예정 금액
0G |
보유 골드 0골드 |
구매 후 잔액 0G |
*보유 골드가 부족합니다.
빙의자가 많아 소설의 핵심인 주인공 빙의 특징이 퇴색됨. 주인공 뿐 아니라 빙의자들도 다른 빙의자들을 알아볼텐데 거기서 주인공이 이길 수 있음? 패배 또는 뚜드려 맞는 결말이면 안봄. 빙의자가 존재 한다는 걸 그 세계 사람들도 알텐데 게임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거 아님? 1등한 보상이 패널티 히든 특성이면 보상이라고 하면 안되는거 아님? 또는 게임 개발자가 잘못이던지. 또는 그런 게임을 1등씩이나 하고 있는 주인공이 잘못이던지. 또는 그런 주인공을 설정한 작가가 잘못이던지. 또는 그런 작가가 쓴 소설을 읽고 있는 내가 잘못이던지. 뭔가 하나는 잘못된 것 같지 않음?
제목 | 날짜 | 구매 | 추천 | 글자수 | ||
---|---|---|---|---|---|---|
11 | FREE 마지막 마법사의 무덤 +31 | 24.02.14 | 31,768 | 498 | 12쪽 | |
10 | FREE zl존☆천마★(2) +13 | 24.02.13 | 32,365 | 605 | 19쪽 | |
9 | FREE zl존☆천마★ +43 | 24.02.12 | 34,025 | 567 | 15쪽 | |
8 | FREE 폭력, 주의(3) +41 | 24.02.11 | 33,903 | 588 | 12쪽 | |
7 | FREE 폭력, 주의(2) +14 | 24.02.10 | 33,957 | 525 | 19쪽 | |
6 | FREE 폭력, 주의 +24 | 24.02.09 | 35,250 | 508 | 13쪽 | |
5 | FREE 비폭력주의(5) +37 | 24.02.08 | 35,163 | 538 | 13쪽 | |
4 | FREE 비폭력주의(4) +22 | 24.02.07 | 35,418 | 535 | 16쪽 | |
3 | FREE 비폭력주의(3) +18 | 24.02.06 | 36,804 | 536 | 13쪽 | |
» | FREE 비폭력주의(2) +37 | 24.02.05 | 44,541 | 596 | 19쪽 | |
1 | FREE 비폭력주의(수정) +153 | 24.02.05 | 65,845 | 710 | 18쪽 |
Commen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