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바

행락의 천검록.

방명록


  • Lv.16 [탈퇴계정]
    2021.11.17
    12:31
    안녕하세요! 냥이마스터입니다! ^^
    벼는 익을수록 고개가 숙여진다는데.... 보리보다도 못한 인간, 냥이. ㅜㅜ

    문피아 내에서 연중 하신 분, 또는 연재는 하고 있지만 배움이 절실하다 느끼시는 초보, 또는 기성작가님들을 대상으로 ( 과거로부터 오랫동안 이미 진행중인 분들이 있는, 현재진행형) 작문을 가르치고 있는 사람입니다.

    혹시, 정말로 도움이 (비평이나 뭐 가볍게 그냥 나누고 마는, 그런 것 말고 진짜 공부, 진짜 수업,진짜 강의가) 필요하신 분이실까 싶어 남겨봅니다. 문피아 안에도 이미 그런 분들이 계시고, 도움을 많이 받고 계십니다.

    단, 카톡이 가능하신 분만 받습니다. 글을 보여주시면 필력에 관한 모든 것을 가감없이 나누고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 일은..... 올해 포함해서 20년간, 그리고 20년쨰 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경력은 냥이 서재 게시판 참고 하시고.

    비용은 나중에 냥이가 출간을 한다면. 꼭. 그 책 사주시는 것으로. ㅎㅎ;;;; 딱 그 약속 하나로 냥이는 충분합니다. 옛날에도 그래 왔고요! 혹시, 정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되시기에는. 저 작품은..... 미술 계의 피카소 같은 것인지라. 의도가 있어서 막 쓰고 있는?? 배움에는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작품입니다.

    대신, 직접 카톡으로 대화를 하며 가르쳐드리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되실 것 같아서, 이렇게 남기러 왔습니다. 비용 걱정 하실까봐 적어 놨고요. 참고로 저는 전업 작가를 하러 온 사람이라 현재 집에서 서식중입니다. 부담 없이 언제든 연락 (카톡) 주시면 되니까, 다른 분들처럼 이에 저녁마다 정기 스터디를 해도 되고, 그건 뭐 편히 하시면 되는 거니까. 마음 있으시면 여기 말고, 냥이 방명록에 지금 이 의견에 대한 답을 정중하게 적어주세요.

    확인하는 즉시 카톡아이디 냥이 명록이에 답글로 달아드리겠습니다.
    악용하거나 도용하거나 하여간 여러 문제를 야기할 수 있기에 시간을 충분히 두시고 제 답글이 달리는 즉시 바로 친추하시고 말 걸어주세요. 친추 오는 즉시 그 그글은 지워야 하거든요 ^^';;
    그런 약간의 불편함이 감수할만 하다, 싶으시면 언제든 냥이 명록이에 답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매우 기쁘군요.
    이유가 있어서 현재 올리고는 있지만, 그런 막장 잡탕 소설에서 배우지 마시고 ㅋㅋ 마음을 열고 냥이 명록이에 스터디 요청해주시면 정말 저도 마음 대해 알려드리고 지도해드리겠습니다.

    솔직하게 마음 알려주셔서 감사하여 남기는 겁니다. ^^
  • Lv.16 [탈퇴계정]
    2021.11.16
    11:12
    안녕하세요! 냥이마스터입니다! 새벽에 방문을 해주셨더군요.
    일연승급 신청서 쓴다고 요란하게 정신 빼던 중이라 혹여 말실쑤 할까 싶어서 지금에야
    방문했습니다.

    방문 정말 감사합니다. ^^ 전설의 힐러, 황제펭귄은 매일 오전 0시 땡 하고 올라옵니다.
    보시게 되면 1화부터 부탁드리며, 이만 물러갑니다! 여유가 되는 대로, 꼭 케이님의 작품도 선독하러 다시 오겠습니다!
  • Lv.7 류하(鉚河)
    2021.11.16
    15:04
    필력이 너무 좋으셔서 잘보고 참고하고있습니다 ㅎ 방문감사합니다 ㅎ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
비밀번호 입력
@genre @title
> @subjec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