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는 광고와 똑같습니다.
일단 알리는데 주 목적이 있는 거죠
클릭해 보진 않아도 홍보 제목을 통해 이런 소설이 있다는 것은 알렸잖아요 ^^a
추가로는 효과는 있습니다. 단지 추천보다는 못해요 그리고 안 볼 사람은 추천을 하던지 홍보를 하던지 상관 없이 안 봅니다. ^^
마루와 따님의 말대로.
홍보에는 광고도 들어갑니다.
TV에서 수많은 광고가 하루에도 엄청난 양이 쏟아집니다.
더불어 황금 시간대에는 광고 한 번의 몇억 이상이죠.
정작 TV 보는 사람들은 광고 보느니 채널 돌리고 기다리지만 그래도 광고는 합니다.
스쳐지나가면서 제목(상품명)이라도 본다면,
그러면서 작가의 이름(제조회사)이라도 본다면,
충분히 홍보는 제 역할을 한 것입니다.
Comment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