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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는 짧고 스피디한기 좋습니다만은 극적인 장면에서는 풍부한 묘사가 필요하겠죠? 잘 보고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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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전투에선 세세하게, 클라이막스에선 짧게. 제가 반대로 하고 있었네요. 현재 비축분까진 이 상태가 유지되겠지만, 다음 작업분량 부터는 유념하며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짜릿하고 쫄깃한 장면이 너무 스피디하면 좀 섭하죠... 분량도 안나오고요^^ 전 언제나 OK입니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호... 저는 도리어 짧게 쳐서 상상력을 자극하려고 했는데 많은 분들께서 길게 가길 원하시는군요. 알겠습니다!
재밌어요 이번편은 특히 좋은데요?
고맙습니다. --) __) 더 열심히 쓰겠습니다.
개미라서 폭발에 다 죽은건가요 마음에 듭니다 ㅋㅋ
작잖아요, 하하. 아마 바로 옆에서 핵이 터지는 기분이었을 겁니다.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건필하세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저도 전투묘사가 너무 늘어지는건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극적인 장면의 삽입을 위해서는 세세한 묘사가 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보니까 제가 일반 전투에선 질질 끌고, 되려 클라이막스는 짧게치는 경향이 있더군요. 앞으로는 독자분들의 입맛에 맞게 최대한 잘 조절해 보겠습니다.
As You Like!!
그쵸. 제 맛대로죠. 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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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llow 모션인가요? : > 따라 가겠습니다.
즐감하고갑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
잘보고 가요~!
고맙습니다 : >
저도 개인적으로 일반 전투에서 스피드 하게 하고 극적인 장면에서 길게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잘보고갑니다
레밸업 ㅎ
개인적으론 세세한 전투묘사가 좋지만 요즘은 스피디한게 대세더군요
즐감 !
잘 보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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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재미는 있는데 이것도 성역의 쿵푸처럼 제목이 안티네요. 전능의 팔찌같은 비슷한 이름의 양판소도 있고, 글에 비해 제목이 좀 ...
잘 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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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