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바

차욤뮈소입니다~

방명록

안부 남기기

  • Lv.1 cr******
    2021.07.16
    16:08
    안녕하세요.
    웹소설 출판사 설렘주의입니다.

    웹소설 연재 사이트 문피아에서 작가님의 작품 '엄마는 고등학생이 되었다'를 읽고 방명록으로 먼저 인사드립니다.

    올 8월 론칭을 앞두고 있는 웹소설 브랜드 '설렘주의'에서 탄탄한 스토리와 구성을 가진 작품을 찾던 중 이렇게 작가님의 작품을 발견하게 되어 연락을 드렸습니다.

    '설렘주의'는 종이책&전자책 출판사인 '도서출판 나무생각'에서 운영하는 웹소설 브랜드이며, 이번 8월 론칭을 앞두고 있는 신규 웹소설 출판사입니다. 아울러 나무생각은 1998년 개업하여 현재까지 약 330종의 단행본(아동 포함)과 240종의 전자책을 발행한 출판사입니다.

    웹소설 작가분이시라면 대부분 카카오페이지나 네이버 시리즈, 리디북스 등 메이저급 유료 플랫폼에 연재를 원하시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저희 '설렘주의'는 기존 '도서출판 나무생각'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카카오페이지, 네이버시리즈(협의 중), 리디북스 등에 유료 연재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완결이 된 작품은 전자책 및 종이책 출간도 함께 가능하여 전국 중대형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도 유통 및 판매가 가능합니다.

    문피아에서 현재 연재하고 계신 작품도 좋고, 이외에 다른 작품이나 기획하고 계신 작품이 있으시다면, 저희 '설렘주의'와 함께 진행해보시는 것은 어떨지 제안드립니다.
    한 번 내용 검토해보시고, 궁금하신 사항이나 다른 필요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메일 회신 또는 아래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 이재석 팀장 (010-9122-9615)
    E-Mail : [email protected]

    수많은 작품을 서칭 하던 중 작가님의 작품과 만나게 된 것도 큰 인연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함께 진행이 어려우셔도 괜찮으니 (물론 함께해 주신다면 저희에겐 크나큰 영광입니다!) 저희 '설렘주의'와 함께 좋은 인연을 이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는데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부득이하게 작가님의 연락처를 따로 찾지 못해 이렇게 방명록에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내용 확인 하시고 방명록 글은 지우셔도 무방합니다! 그럼 작가님의 긍정적인 회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장난 또는 허위 신고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작품 신고의 경우 저작권자에게 익명으로 신고 내용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신고
비밀번호 입력
@genre @title
> @subjec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