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날짜 | 조회 | 추천 | 글자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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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본 글은 고도리 선생의 외전. | 20.01.16 | 70 | 0 | - |
19 | (맺음말) 왜 이 글을 썼냐 하면요. | 20.02.06 | 94 | 1 | 5쪽 |
18 | 게임을 처음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 20.02.06 | 48 | 0 | 17쪽 |
17 | 2012년 대선주자들과 스마트폰 게임과의 즐거운 비교. | 20.02.05 | 43 | 1 | 18쪽 |
16 | 골프존에게 게임의 길을 묻는다. | 20.02.04 | 48 | 1 | 16쪽 |
15 | 토리야마 아키라의 드래곤 볼로 깨닫는 게임 개발의 비법! | 20.02.03 | 41 | 1 | 16쪽 |
14 | 가끔은 눈을 감고 느낌대로 걸어가는 보는 것도 방법이다. | 20.02.02 | 57 | 1 | 13쪽 |
13 | 게임의 기획자는 어디에 서있어야 하는 걸까? | 20.02.01 | 47 | 1 | 10쪽 |
12 | 약간의 미래의 트렌드를 만들겠다는 신념이 필요하다! | 20.01.31 | 41 | 1 | 12쪽 |
11 | 다운로드를 향한 끊임없는 노력은 기본이다 | 20.01.30 | 98 | 1 | 10쪽 |
10 | 목적에 맞는 게임인가? 버그가 없는 게임인가? | 20.01.29 | 44 | 1 | 6쪽 |
9 | 구글의 플레이 스토어는 싸움을 할만하다. | 20.01.28 | 56 | 1 | 13쪽 |
8 | 잘 싸우는 사람들 뒤에 숨어서 공략하자. | 20.01.27 | 40 | 1 | 13쪽 |
7 | 캐릭터 선택과 디자인의 흐름을 잡는 현실적인 팁! | 20.01.26 | 45 | 1 | 7쪽 |
6 | 스마트폰 게임은 보편적 다수를 위한 것? | 20.01.25 | 60 | 2 | 11쪽 |
5 | 일본의 PSP게임시장을 통해 배워보는 스마트폰 게임에 대한 이야기 | 20.01.24 | 56 | 2 | 13쪽 |
4 | NDS게임과는 어떻게 다르고 어떻게 비슷한가? | 20.01.23 | 43 | 2 | 9쪽 |
3 | 거치형 게임기에서 배워야 할 것은 무엇인가? | 20.01.22 | 63 | 3 | 10쪽 |
2 | 스마트폰 게임과 PC온라인 게임의 근본적인 차이를 이해하자. | 20.01.21 | 88 | 2 | 16쪽 |
1 | 난 왜 이 이야기를 하게 되었는가? (머리말) +2 | 20.01.21 | 172 | 6 | 9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