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름: 위즈 / 종족: 인간 / 성향: 중립 / 클래스 : 없음
------------------------------------------------------------------
LV.39 / 경 험 치 : 3250 EXP
체 력 3500 / 3500 (초당 1 회복)
마 력 800 / 800 (초당 1 회복)
스테미너 2200 / 2200 (초당 5 회복)
======================================
특 성 : 없음
--------------------------------------
이동속도 : (W)초당 0.8m / (R)초당 1.5m /(B)초당 1.57m
공격속도 : 맨손 2초당 1.43회 /
캐 스 팅 : 맨손 79.58초 /
물리공격 : 15(+58) [모자손+5]
마법공격 : 10(+93)
명 중 률 : (선공) 100% / (피격시) 12%
물리방어 : 13(+12) [모자손 +12]
마법방어 : 0(+11)
회 피 율 : 0.07%발동
치 명 타 : 0.23%발동 / 2.4배 추가.
드 롭 율 : 0.4%
--------------------------------------
☞ 퍼센트(%)로 표시되는 능력은 최대수치 30을 넘겨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이템으로 인한 퍼센트(%) 가산은 예외]
☞ 체감상의 능력과 퍼센트(%)표시되는 수치는 실제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
보너스포인트 : 80
--------------------------------------
힘 : 68
민 첩 : 68
지 능 : 50
집중력 : 161
행 운 : 11
근 성 : 46
--------------------------------------
☞ 스탯은 10(기본스탯)을 넘겨야 실제 플레이에 반영됩니다.
--------------------------------------
힘 더 무거운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지 능 스킬의 이해가 빨라집니다.
민 첩 몸을 날렵하게 해줍니다.
집중력 선공의 기회가 늘어납니다.
전투와 일상생활 전반에 고루 영향을 미칩니다.
행 운 퀘스트 보상이 더 후해집니다.
분실물을 습득할 기회가 잦아집니다.
전투와 일상생활 전반에 고루 영향을 미칩니다.
근 성 전투와 일상생활 전반에 고루 영향을 미칩니다.
--------------------------------------
☞ 대부분의 능력은 여러 스탯의 합산으로 상승합니다.
☞ 여기에 장비와 버프의 능력치가 가감됩니다.
--------------------------------------
[힘+민첩]이 4 point 상승시 물리공격 +2
[지능+집중력+민첩] 6point 상승시 마법공격 +2
[민첩+힘+근성]이 30point 상승시 물리방어 +2
[지능+민첩+힘+근성]이 40point 상승시 마법방어 +2
[민첩+근성]이 20point 상승시 이동속도(B) +0.1m
[힘+민첩+집중력+근성]이 40point 상승시 공격속도 초당 +0.05회
[집중력+지능+근성]이 60point 상승시 캐스팅 -0.1초
[집중력+민첩+근성]이 30point 상승시 명중률 +(선공) 10%
+(피격시) 1%
[집중력+행운+민첩]이 60point 상승시 회피율 +0.05%
[행운+집중력+근성]이 60point 상승시 치명타확률 +0.05%
[행운+집중력+힘+민첩]이 80point 상승시 치명타 +0.5배 추가
[행운+집중력+지능+근성]이 80point상승시 드롭율 +0.1%
======================================
======================================
001. Lv.1 [탈퇴계정]
13.11.20 04:29
ㅋㅋ건승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