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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문장이 "터였다"로 끝나서 거북스럽네.
찬성: 5 | 반대: 1
패키지 가격이 얼마인지도 모르고 매우비싸다 하면 얼마나 힘든지 어떻게 알아?
찬성: 10 | 반대: 1
상점창 장르물에 3년이면, 검사 스킬과 마나스킬 모아 꽤 괜찮게 잘 나가는 검사도 될텐데? 마법사라고 강도 드글대는 세계에서 검도 버릴 필요가? 아지도 c급에 머무르는 이유도 좀..
찬성: 11 | 반대: 1
파워밸런스가 어떻게 구성되어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슬라임 100마리 잡는게 오우거 1마리보단 훨씬 쉬울 것 같은데 코인 설정이 조금 아쉬운 것 같네용
찬성: 21 | 반대: 0
무기는 다양하고 검보다 강한 창도 있으니 굳이 검이라는 무기에 한정될 필요는 없지만, 디른 육체 기반 스킬이라도 먼저 사고 기반을 다지는 게 나았을 거라 생각함. 그럼 더 빠르고 편하게 코인을 모을 수 있었을텐데, 이를 간과하고 목표를 위한 초기 투자를 하지 않았단 점에서 너무 미련함.
찬성: 9 | 반대: 1
이 글도 마법 무적? 고작 1서클 기본 공격마법인데 대물 저격총보다 더 화력이 쎄다?
찬성: 4 | 반대: 1
1서클마법이 많이들어있어서 비싼거면 굳이 스타트패키지안사고 그냥 단품으로 심법이랑 마법 1,2개정도 사는게 낫지않나
찬성: 6 | 반대: 0
나쁘지않은시작이라고 봄
찬성: 0 | 반대: 1
오우거가100코고 슬라임이1코면 죽어라 슬라임 잡는게 .....
찬성: 19 | 반대: 1
오우거 100코인 설정은 진짜 아쉽네;; 주인공(=작가)의 지능도 그렇고.. 검술이나 신체능력에 관한 스킬을 하나라도 샀으면 3년 가까이 걸리지도 않았을 것 같은데 바본가 하..
찬성: 22 | 반대: 2
허나//(그러)하나 주마등 스치는 것처럼//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는 듯 느껴~ 준귀족의 대접//준귀족 대접...불필요 의 펼쳐 보이기//펼쳐 보기 두터운 로브//두꺼운 로브
찬성: 0 | 반대: 0
굳이 말로 안 해도 된다면서 남 앞에서 상점창 크게 외친 적이 많다는건 좀 이상한 것 같음. 처음에 쪽팔림 한번만 당해 보면 그 다음부턴 자연히 입 밖으로 안 꺼내게 될 것 같은데.
찬성: 11 | 반대: 0
혼자 중얼중얼하는거 보면 지적능력이 매우 낮은듯
찬성: 7 | 반대: 2
작가의 전작이 전부 무협물들 밖에 없던데 빙의형 판타지는 잘 쓰실려나??
찬성: 2 | 반대: 0
건필하세요
저도 코인이야기하러왔는데 여기도 코인이야기중이시군요.
찬성: 2 | 반대: 1
드가자
첫화부터 별거 아닌 내용을 억지로 분량 4배 늘려서 적었네. 뒤에도 이런 식이면 선삭해야지
찬성: 3 | 반대: 1
후퇴해
터였다 두번에 바로 후퇴..이거 수정 안하시나
위험천만한 오우거로 100개 모으느니 차라리 어린나무나 슬라임 1마리당 1코인이 훨씬 개혜자네.. 난이도로 따지려면 오우거는 코인 수천개로 해줘야 수지타산이 맞지 소설 첫 설정부터 이건 좀 아닌듯 한데..??
찬성: 14 | 반대: 0
프롤로그에서 탈출하려다 글쓴분에게 예의가 아닌거 같아 23편까지는 꾸역꾸역 읽어봤는데, 역시 프롤로그에서 탈출하는게 정답이었던 듯.
찬성: 3 | 반대: 0
마법도 속마음으로 못쓰나?
설정의 오류가 쿠긴하네요 결국 생명을 죽이면 코인이 모인다인데... 어떻게던 대량학살만 숲에 불을 질러 숲전체를 태우거나, 우물에 독을 풀거나 알을 많이낳는 곤충내지 생물의 알을 한번에
찬성: 4 | 반대: 0
프롤로그의 딱 10줄도못읽겠다 참나ㅋㅋ
시작부터 설정 아쉽네... 숲에 불지르면 코인 벌자너
찬성: 1 | 반대: 0
잘보고갑니다
ㄱㅍ~~
잼 있어요.
상점창이 상점에서 파는 창인줄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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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 30